덕산 연구소

전경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 북부리 102-1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로 핫플레이스가  된 창원 동부 마을 팽나무
저희가 살고 있는 창원에 있다는 건 여러 매체를 통해 알고 있었지만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동부 마을은 창원시 의창구 대산면 북부리에 위치한 작은 시골 마을입니다
드라마는 이미 종영되었지만 우영우 팽나무의 인기는 현재 진행형이더라고요

조용하던 시골 마을에 갑작스런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 마을분들이 불편을 겪고 계신다고 해 팽나무가 있는 

마을 입구는 차량 진입을 막아 놓은 상태였고 따로 주차장이 없기에 
도로 옆 갓길  주차를 하고  마을로 걸어 들어가야 했어요  주말 낮시간이라 이미 많은 차량들이 도로 주변으로 주차를 해놓은 상태였네요     

마을진입은 안되고 갓길 주차만 현재 가능한 상태


완연한 가을 날씨에 황금빛으로 물든 풍경을 따라  마을로 들어서자    곳곳에  드라마의 벽화들과  팽나무로 가는 이정표들이  있어 찾아가는 길이 어렵지 않았어요    

오르막 길을 조금 걸어야 하지만 경사가 완만해  걷는데 무리는 없었어요 저희 아이들도 저만치 먼저 가 있을 정도여요

500년의 시간을 지내온 거대한 팽나무 보존 상태도 상당히 좋았어요 

 

창원 가볼 만한 곳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을
동부 마을 우영우 팽나무 꼭 한번 들리셔서 좋은 추억 만들어 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레이스 정원 가을 단풍 여행  (0) 2022.11.09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